[국내외] Seed of Beauty


[클라란스 x 퓌르 프로제의 글로벌 캠페인]


나무심기 프로젝트, Seed of Beauty

클라란스는 나무 심기 프로젝트를 통해 생태계 보호에 앞장서고 있다. 클라란스의 ‘씨드 오브 뷰티(Seed of Beauty) 캠페인’은 2011년부터클라란스가 프랑스 환경단체 ‘퓌르 프로제’와 함께 진행해온나무 심기 프로젝트로, 현재까지 전 세계 오지에 47만 그루이상의 나무를 심어 생태계 보호와 지구온난화 개선에 앞장서 왔다.


'씨드 오브 뷰티'의 사회공헌 아이템은 '더블 세럼'이다. 이달 내내 1병 팔릴 때마다 구매 고객 또는 원하는 사람의 이름으로지난 35년간 열대우림의 50%를 잃은 인도네시아 코피 지역에나무 한 그루를 기증한다.


코피 지역의 식목 사업은 생태계뿐만 아니라 토착민들의 경제적 여건을 개선하는데도 큰 도움을 줄 수 있다. 고객은 구매 시 증정 받은 '나무 증명서'에 기입된 나무 코드를 통해 자신이 기증한 나무를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친구, 연인, 가족 등 소중한 사람의 이름으로 나무를 심는 것도 가능하다.

출처 : 마켓뉴스(http://www.marketnews.co.kr)


#글로벌캠페인 #클라란스 #나무심기프로젝트 #환경 #환경캠페인 #환경보호 #환경보호캠페인 #사회적가치 #가치캠페인 #캐릭콘 #캠페인 #캐릭콘글로벌캠페인 #캠페인이노베이션 #캠페인이노베이션캐릭콘



조회 1회

캠페인 이노베이션

CAMPAIGN INNOVATION은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전 세계에 있는 캠페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공식 SNS

  • Facebook
  • Instagram

© 2023 Proudly created with Wi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