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기업] 기부ON챌린지



지구를 살리는 친환경 공유 택배상자

기부ON챌린지


- 그럽 x 오마이컴퍼니



GRUB(GReen Use Box)

택배를 기다리는 마음은 언제나 설레이지만, 주문한 물건을 꺼낸 후 곧장 쓰레기통으로 향하는 부피 큰 택배 박스를 보며 다들 한번쯤은 작은 죄책감을 느껴보셨을거에요.


과대포장 된 박스부터 택배 송장, 박스 테이프, 완충재까지…

범람하는 택배 쓰레기와 재활용되지 않는 플라스틱 쓰레기로 지구는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이미 해외에서는 우리나라보다 조금 빠르게 택배 쓰레기 문제를 인지하고 공유택배상자 개발, 환경 캠페인 진행, 정부정책 시행 등 지구를 구하기 위한 실험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친환경 공유 택배상자 GRUB(GReen Use Box)은 일회용품처럼 소비되는 택배 포장재를 대체할 수 있는 착하고, 효율적인 택배상자입니다.


글로벌 이슈인 폐플라스틱과 택배 쓰레기 문제에 대한 경각심과 솔루션을 제시하기 위해 친환경 공유택배상자 GRUB을 매개로 기부ON챌린지 릴레이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각 분야의 지도층 900인과 크라우드 펀딩으로 신청한 일반인 100인으로 구성된 선한 영향력 1,000인이 릴레이 방식으로 기부품을 모아서 따뜻함을 전달합니다.


[캠페인 참여하기]

https://www.ohmycompany.com/reward/7533



#환경 #캠페인 #사회적기업 #택배박스 #그럽 #친환경 #사회적가치 #캐릭콘 #캠페인이노베이션

조회 1회

캠페인 이노베이션

CAMPAIGN INNOVATION은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전 세계에 있는 캠페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공식 SNS

  • Facebook
  • Instagram

© 2023 Proudly created with Wi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