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미세먼지로부터 빈틈없이 지켜줄께


[유한킴벌리 X 해피빈]

마스크 나눔 굿 액션! 미세먼지로부터 빈틈없이 지켜줄께



미세먼지가 뭐길래?!

어느 순간부터 우리 생활의 일부가 되어버린 미세먼지. 미세먼지는 먼지 중에서도 입자 크기가 매우 작은 먼지로 대기 중에 머물러 있다 호흡기를 거쳐 폐 등에 침투하거나 혈관을 따라 체내로 이동하여 들어감으로써 여러 질환의 원인이 됩니다.


코와 입을 가린 마스크 착용은 이제 익숙한 우리의 풍경이 되어버렸고, ‘삼한사미’(3일은 춥고 4일은 미세먼지)라는 신조어까지 등장을 했는데요. 고농도 미세먼지 발생시에는 마스크를 착용하거나 외출 후 깨끗이 씻기, 노폐물 배출효과가 있는 물과 야채 등을 충분히 섭취하는 등 미세먼지로부터 건강을 지키기 위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마땅히 누려야 할 ‘숨쉬기’에도 발생하는 빈부격차

미세먼지 특별법 시행 등 전국이 미세먼지에 대한 관심과 대책마련으로 들썩이고 있는 가운데, 무방비 상태로 노출되는 미세먼지 취약계층도 있습니다. 위험성은 알지만 현실적으로 대응이 어려운 사람들. 우리가 마땅히 누려야 할 건강한 숨쉬기에도 빈부격차가 발생되는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마스크 없는 세상을 꿈꿉니다!?

마스크 판매 회사이지만, 정작 유한킴벌리는 마스크가 필요 없는 세상을 꿈꾸고 있습니다. 유한킴벌리는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을 통해 1984년부터 숲 환경 조성을 지속해오고 있습니다. 모두에게 평등한 공기청정기, 도시숲을 조성하는 노력과 함께 이미 발생된 미세먼지와 황사로부터 호흡기 건강을 지켜주기 위한 마스크 지원사업도 병행, 2015년 부터 지금까지 20만장이 넘는 마스크를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 하고있습니다.


한킴벌리의 마스크 나눔 굿액션이 시작됩니다!

2019년 유한킴벌리는 미세먼지에 대한 전국민적 관심과 불안이 증가되는 또 다른 이면에 숨쉬는 권리에 대한 빈부격차 발생에 주목, 올 한해 동안 미세먼지 취약계층을 위한 마스크 50만개 나눔 사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피치못할 사정으로 건강한 숨쉬기를 누리지 못하는 미세먼지 취약계층을 위한 유한킴벌리의 굿액션, 여러분도 함께 실천해주세요!



[출처 클릭!]


#국내캠페인 #유한킴벌리 #해피빈 #미세먼지 #마스크후원 #미세먼지마스크 #사회적가치 #긍정 #캠페인이노베이션 #캐릭콘


조회 1회

캠페인 이노베이션

CAMPAIGN INNOVATION은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전 세계에 있는 캠페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공식 SNS

  • Facebook
  • Instagram

© 2023 Proudly created with Wi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