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기업] 2019 삼성행복 대상


[삼성생명공익재단]

행복한 사회를 구현하는 사람들 - 삼성행복 대상



삼성행복대상의 가치와 의미

삼성생명공익재단(이사장 이재용)은 지난 7일 서울 서초구 삼성금융캠퍼스 금융홀에서 '2019 삼성행복대상' 시상식을 열었습니다.

수상자는 여성선도상에 김효선(58) 여성신문사 대표이사, 여성창조상은 이영숙(64) 포항공대 생명과학과 교수, 가족화목상은 주부 김행자(66)씨가 선정되었습니다. 청소년상은 문미진(15), 김보은(16), 정아영(17), 이태민(18), 김철규(20)씨가 받았습니다.


삼성생명공익재단은 2013년부터 비추미여성대상과 삼성효행상을 통합, 계승한 삼성행복대상을 새롭게 제정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모두가 더불어 함께 사는 행복한 사회를 구현해 나가고 있습니다.


삼성행복대상은 여성의 사회적 역할 증진과 여성문화 창달에 공헌하신 분을 찾아 기림으로써 여성들이 시대 변화를 이끌어가는 역할을 높여나갈 수 있도록 격려하고자 합니다.


또한 가족과 이웃을 사랑과 희생으로 보살펴온 효행자들을 발굴해 널리 알림으로써 우리 민족 고유의 미풍양속인 효행의 전통을 퇴살리고 사람된 도리와 가정의 참된 의미를 깨우쳐 서로 믿고 존중하며 화목한 사회를 이루고자 합니다.


[출처 : 여성신문]




#국내캠페인 #기업캠페인 #삼성 #삼성생명공익재단 #여성신문 #더불어함께사는세상 #여성 #사회문화 #사회적가치 #가치캠페인 #캐릭콘 #캠페인 #캐릭콘캠페인 #캠페인이노베이션 #캠페인이노베이션캐릭콘 #캐릭콘글로벌캠페인

조회 1회

캠페인 이노베이션

CAMPAIGN INNOVATION은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전 세계에 있는 캠페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공식 SNS

  • Facebook
  • Instagram

© 2023 Proudly created with Wi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