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413일, 아이들의 빈 시간

2019년 11월 4일 업데이트됨



"413일, 아이들의 빈 시간"

[홀트아동복지회 국내 캠페인]

'413일 , 아이들의 빈 시간' 캠페인은 입양대기 아동이 친부모와 헤어져 새로운 가족을 만날때까지 걸리는 평균 시간 413일을 사랑으로 채우기 위한 캠페인입니다.


이 시간은 친부모도 양부모도 채울 수 없는, 입양대기 아동이 혼자 견뎌내는 '빈 시간'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필요합니다.


이 캠페인의 의미에 크게 공감한

배우 고창석, 이정은 부부와 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함께 참여한 캠페인입니다.


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은 크게 두가지 입니다.


첫 째, 입양대기 아동의 빈 시간을 정기 후원으로 채우는 방법입니다. 입양대기 아동들은 위탁가정에서 보호 됩니다. 따라서 입양대기 아동들도 여느 아이들처럼 분유, 이유식 등의 양육지원과 예방접종, 건강검진 등의 의료비용 또한 필요합니다.


둘 째, 입양대기 아동에게 응원과 사랑의 댓글을 남기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입니다.

‘413일, 아이들의 빈 시간’ 캠페인 페이지 (413time.holt.or.kr) 에 방문하여 입양대기아동의 413일 빈 시간을 따뜻한 응원 메시지로 채워주세요. 따뜻한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s://www.holt.or.kr/campaign/nanum-story/0401/id/62



#국내캠페인 #홀트 #홀트아동복지회 #글로벌캠페인 #아동캠페인 #고창석 #이정은 #홍현희 #제이쓴 #입양대기 #입양대기아동 #후원 #후원캠페인 #캠페인 #사회적가치 #가치캠페인 #캠페인이노베이션 #캐릭콘 #캠페인이노베이션캐릭콘



조회 1회

캠페인 이노베이션

CAMPAIGN INNOVATION은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전 세계에 있는 캠페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공식 SNS

  • Facebook
  • Instagram

© 2023 Proudly created with Wi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