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외/동물] Invisible Owner



+KOTA의 Invisible Owner 캠페인


투명인간 주인과 산책하는 개?

멕시코 애완용품 브랜드 +KOTA는 Invisible Owner 캠페인을 통해 유기견 문제를 알렸습니다. 유기견들의 목줄을 잡고 있는 사람이 없어 사람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하지만, 홀로 산책하는 유기견들의 외로움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KOTA는 유기동물에게 주인을 찾아주고자 목줄을 고정해 마치 투명인간이 있는 것처럼 보이도록 유기견들의 목에 달아주고 마음껏 산책하도록 공원에 풀어주었다고 합니다. 또한, 목줄에는 중요한 메시시지를 담아 관심을 가지고 어루만져주는 사람들에게 이 메시지를 꼭 보여줍니다. 목줄에 달린 메시지는 'adopt me(나를 키워주세요)'라는 문구가 적혀 있고, 뒷면에는 '이 개가 주인을 구하고 있습니다.'라고 적혀있습니다.


이 캠페인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유기견에 관심을 보이게 되었고 두 달 동안 221마리의 유기견들이 눈에 보이는 주인을 만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우리는 이 모습이 재미있지만 동물들은 산책하는 자신의 뒤에 주인이 보이지 않는 것이 얼마나 외롭고 쓸쓸했을까요.


[출처 바로가기]



#글로벌캠페인 #InvisibleOwner캠페인 #동물 #유기견 #유기견보호 #동물보호 #동물보호캠페인 #사회적가치 #가치캠페인 #캐릭콘 #캠페인 #캐릭콘캠페인 #캐릭콘글로벌캠페인 #캠페인이노베이션 #캠페인이노베이션캐릭콘

조회 0회

캠페인 이노베이션

CAMPAIGN INNOVATION은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전 세계에 있는 캠페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공식 SNS

  • Facebook
  • Instagram

© 2023 Proudly created with Wi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