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외] 먹는 젓가락 'E-DIBLE'


중국 배달 앱 '어러머(Ele.me)'의 먹는 젓가락 출시


먹는 젓가락 'E-DIBLE'

중국의 배달 앱 '어러머(餓了麽)'도 스타벅스처럼 일회용 젓가락과 같은 쓰레기의 문제를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최근 먹을 수 있는 'E-DIBLE' 젓가락을 출시했습니다.

'E-DIBLE'은 밀가루, 버터, 아이스 캔디, 우유, 물 등을 배합해 만들어져 있어 우리가 충분히 먹을 수 있으며, 맛도 보리맛, 녹차맛, 고구마맛 등 3가지 종류나 됩니다. 


특히 'E-DIBLE'의 강점은 스스로 분해가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실내에서 보관하면 10개월까지 원형 그대로 유지가 되며, 실외에서는 1주일 내 스스로 자연 분해가 됩니다.

최근 어러머는 협력 프랜차이즈 식당 2곳에 'E-DIBLE' 젓가락을 공급하기로 했으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식당들을 설득해 이 젓가락 공급을 늘릴 계획인데요. 


어러머의 이 같은 도전은 비용 측면에서 수익을 감소시킬 수 있는 선택으로 볼 수 있지만, 지구 환경을 보호하는 친환경 기업으로 발돋움할 수 있다는 측면에서 매우 긍정적인 기업 이미지 상승 효과를 가져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출처 : BIZION]


#국외캠페인 #어러머 #먹는젓가락 #환경 #환경캠페인 #환경보호 #환경보호캠페인 #사회적가치 #가치캠페인 #캐릭콘 #캠페인 #캐릭콘캠페인 #캐릭콘글로벌캠페인 #캠페인이노베이션 #캠페인이노베이션캐릭콘

조회 2회

캠페인 이노베이션

CAMPAIGN INNOVATION은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전 세계에 있는 캠페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공식 SNS

  • Facebook
  • Instagram

© 2023 Proudly created with Wi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