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외] 친환경 텀블러 'NAVA'


KOR Stones의 친환경 텀블러


감성적인 디자인과 친환경 소재가 만난 친환경 텀블러 'NAVA'

텀블러에는 집에 있는 음료나 구매한 음료를 담는다. 만일 카페에서 종이컵 대신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면 친환경적이고 경제적인 이유가 없다. 집에서 가져온 음료는 다 마시기 마련이고 정수기물이 아닌 이상 수돗물을 그대로 마시진 않는다. 결과적으로 음료수 구매로 이어질 수밖에 없다. 구매한 음료수 병은 쓰레기가 되며 텀블러를 세척해야해 오히려 추가적인 환경오염과 비용이 발생한다.


반대로 텀블러를 사용하지 않는 것은 어떨까? 텀블러를 사용하는 것보다 경제적이고 환경적일 수 있다. 단, 물은 구입하지 않는 다는 조건하에서다. 한국의 경우 끓이거나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될 수질의 물을 공급하고 있다. 물을 구매해 마신다면 한 달에 나오는 페트병의 양은 엄청날 수밖에 없다.


이러한 딜레마를 해결해주는 아이디어 제품이 나왔다. 'KOR Stones'사에서 출시한 'NAVA' 텀블러 시리즈다. 이 제품은 친환경적인 코코넛 필터가 장착되어 있고, 사용자가 사용하기에 편리하게 고안되었으며 수려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디자인부터 살펴보면 투병한 보틀로 되어있어서 보틀 내부의 내용물이 얼마만큼 있는 지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멋진 바디라인은 누구나 이 텀블러를 들고 싶게 만든다.


디자인만큼이나 그 기능도 세심히 신경 쓴 흔적은 곳곳에서 찾을 수 있다. 텀블러는 버튼을 누르면 원터치로 흡입구가 나타난다. 사용자가 운전 중이거나 다른 손을 쓸 수 없을 경우를 대비하였다. 흡입구 부분의 느낌도 고려한 선으로 디자인되었다.


무엇보다 가장 주목해야할 점은 코코넛 나무껍질을 이용한 활성탄 필터이다. 코코넛 필터는 플라스틱과 달리 분해되는 기간이 매우 짧고 재활용도 가능하다. 코코넛 필터는 3개월 정도 사용가능한 데 이 기간 동안 500ml의 생수 300통의 양을 정화시킨다.


'NAVA' 텀블러는 경제적이고 친환경이며 예쁘기까지 한 만능 제품이다. 'NAVA'와 함께 당신의 현명함을 뽐내보는 것은 어떨까?


[출처 : BIZION]


#국외캠페인 #NAVA #NAVA텀블러 #친환경텀블러 #환경 #환경캠페인 #환경보호 #환경보호캠페인 #사회적가치 #가치캠페인 #캐릭콘 #캠페인 #캐릭콘캠페인 #캐릭콘글로벌캠페인 #캠페인이노베이션 #캠페인이노베이션캐릭콘

조회 0회

캠페인 이노베이션

CAMPAIGN INNOVATION은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전 세계에 있는 캠페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공식 SNS

  • Facebook
  • Instagram

© 2023 Proudly created with Wi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