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외] 친환경 퇴비 EcoScraps



친환경 퇴비 EcoScraps


2010년 말 당시 학생이었던 'Dan Blake'는 한 레스토랑을 방문하고 멀쩡한 음식물들이 수도 없이 쓰레기통으로 향하는 것을 발견하였고, 이 음식물 쓰레기를 다시 재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게 되었다. 이러한 호기심과 적극적인 문제해결의 노력을 통해 이 같은 친환경 유기농 퇴비를 만들게 되었다. 이 아이디어 사업은 미국 소설 벤처 경진대회에서도 'TOP 25' 안에 드는 영예도 안게 되었다.


현재 이 회사는 매일 인근 지역에서 발생되는 20톤 이상의 음식물 쓰레기를 수거해서 퇴비로 만들어내고 있으며, 동시에 많은 수익과 부가가치를 동시에 창출하고 있다. 또 환경보호에도 많은 부분 기여하고 있다. 실제로 약 916만 파운드의 메탄가스를 줄여주고 있는 효과를 창출하고 있는데, 이는 2주일 동안 약 85만대의 차량을 주차장에 가둬놓는 것과 맞먹는 효과라고 한다.



[출처 : BIZION]



#국외캠페인 #친환경퇴비 #EcoScraps #DanBlake #환경 #환경캠페인 #환경보호 #환경보호캠페인 #사회적가치 #가치캠페인 #캐릭콘 #캠페인 #캐릭콘캠페인 #캐릭콘글로벌캠페인 #캠페인이노베이션 #캠페인이노베이션캐릭콘




조회 0회

캠페인 이노베이션

CAMPAIGN INNOVATION은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전 세계에 있는 캠페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공식 SNS

  • Facebook
  • Instagram

© 2023 Proudly created with Wi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