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외/기업] 플라스틱 병 폐기물 제로 추구

2019년 11월 14일 업데이트됨


[DANONE]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에서 우리가 하는 것으로,

에비앙의 플라스틱 병 폐기물 제로 추구



“Evian은 강한 목소리를 가진 상징적 인 브랜드이며 우리는 플라스틱을 사용하는 방식을 혁신하고 변화시키는 것이 우리의 책임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이 사고 방식을 '우리가 할 수있는 것'에서 '우리가 할 것'으로 바꿔야합니다.” - 에비앙 글로벌 마케팅 디렉터 인 패트리샤 올리바(Patricia Oliva)



2025년까지 모든 병을 100%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만든다?!

다국적 식음료기업 다논(DANONE)의 에비앙은 2025년까지 모든 병을100%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만들겠다고 발표했습니다. 그 이유는 매년 전 세계적으로 약 3억 5천만 톤의 플라스틱이 생산되며, 제조업체와 소비자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9%만이 재활용이 된다는 궁극적 문제가 드러났기 때문입니다.


에비앙은 이런 문제를 해결하고자 소비자의 플라스틱 폐기물 및 재활용 관련 행동 변화를 주도하기 위해 환경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식별하고 지원하여 플라스틱에 대한 의존성을 줄이고자 했습니다.

또한, 에비앙은 인더스트리(Loop Industries)와 협력하여 모든 유형의 PET 플라스틱 폐기물을 포장재를 재 설계하고 재활용 계획을 가속화하며 플라스틱 폐기물을 자연에서 회수함으로써 목표를 달성 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에비앙의 대행사 AKQA의 지원으로 이런 환경 문제를 지속적으로 알리고, 새로운 약속을 장려하기 위해 #HEROTHEZERO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HEROTHEZERO 캠페인은 플라스틱 사용 및 폐기물에 대한 소비자의 생각을 바꾸고 교육의 목적성을 통해 자연순환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한 최종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AKQA은 내셔널 지오그래픽과 같은 출판사와 함께 소셜 캠페인, 인플루언서 마케팅 및 브랜트 콘텐츠를 통해 에비앙의 환경문제 해결의 노력에 지원할 것이라고 합니다.


[출처 : EVIAN]



#글로벌캠페인 #다논 #DANONE #에비앙 #Evian #환경 #환경보호 #환경캠페인 #환경보호캠페인 #재활용플라스틱 #재활용 #플라스틱줄이기 #캐릭콘 #캠페인 #캠페인이노베이션 #캠페인이노베이션캐릭콘 #캐릭콘글로벌캠페인

조회 1회

캠페인 이노베이션

CAMPAIGN INNOVATION은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전 세계에 있는 캠페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공식 SNS

  • Facebook
  • Instagram

© 2023 Proudly created with Wi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