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외] I want to be recycled


Keep America Beautiful의 환경보호 글로벌 캠페인


I want to be recycled "나는 재활용이 되고 싶다."

미국은 1인당 하루에 쓰레기를 2kg의 쓰레기를 만들어내며 그중 35%만이 재활용 된다고 합니다. 나머지 65%는 재활용이 되지 못한채 어딘가에 버려져 있습니다.

재활용 비율이 낮은 이유 중 하나는 많은 사람들이 재활용된 쓰레기가 실생활에 어떻게 사용되는지 잘 모르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와 관련해서 최근 미국의 비영리 단체 Keep America Beautiful에서는 재미있는 캠페인 영상을 만들었습니다. 버려진 쓰레기의 목소리를 담은 'I want to be recycled'입니다.

이 영상은 플라스틱병이 공원 벤치를 꿈꾸며 여행을 스토리한 영상입니다. 1분정도의 짧은 영상이지만, 일반쓰레기통을 탈출한 플라스틱병은 달리는 차에 밞힐 뻔하기도 하고 노숙을 하기도 하며 여행을 계속합니다. 힘든 여행에 지칠때쯤 플라스틱병은 기적적으로 재활용 쓰레기통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이후에는 공원의 벤치가 되는 꿈을 이루게 되죠.


사람의 시선이 아닌 쓰레기의 시선을 담은 이 영상은 재활용 되고 싶은 쓰레기의 절절한 마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출처 : 미소이야기 블로그]



#글로벌캠페인 #KeepAmericaBeautiful #Iwanttoberecycled #환경 #환경캠페인 #환경보호 #환경보호캠페인 #사회적가치 #가치캠페인 #캐릭콘 #캠페인 #캐릭콘캠페인 #캐릭콘글로벌캠페인 #캠페인이노베이션 #캠페인이노베이션캐릭콘

조회 1회

캠페인 이노베이션

CAMPAIGN INNOVATION은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전 세계에 있는 캠페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공식 SNS

  • Facebook
  • Instagram

© 2023 Proudly created with Wi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