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외] Love Has No Labels

2019년 11월 5일 업데이트됨



Love Has No Labels

사랑에는 꼬리표가 없다


Ad Council(미국 공익광고협의회)



미국의 도심 한다운데 X-ray 대형 스크린이 세워졌습니다.

도시 한복판에 갑자기 세워진 스크린의 정체가 궁금한 사람들이 스크린 앞으로 모여들었습니다

스크린에는 엑스선 촬영처럼 정체 모를 두 사람의 뼈대만 보입니다. 두 뼈는 서로를 감싸 안은 뒤 뽀뽀를 합니다.



대체 정체 모를 두 사람은 누구일까 궁금해하는 많은 관중들을 위해 스크린 앞으로 사람들이 나옵니다.

흑인과 황인이었습니다. 이 커플이 스크린 앞에 서자 스크린에서는 'Love has no race(사랑에는 인종이 없다)'는 문장이 나옵니다.



다음은 두 사람이 함께 춤을 추고 있는데 스크린만 봐도 굉장히 즐거워 보입니다.

잠시 후 스크린 뒤에서 어린 여자 아이 둘이 나옵니다.

이 여자 아이 둘에겐 'Love has no disability(사랑엔 장애가 없다)'는 문장이 나옵니다.


다음에는 노부부가 나옵니다 'Love has no age(사랑엔 나이가 없다)'는 내용이 나옵니다.


사랑에는 성별도 인종도 장애도 나이도 종교도 없다는 뜻으로

사랑에 차별이 없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캠페인입니다.


이 캠페인 영상은 유튜브에 공개된 지 단 하루만에 100만뷰를 기록하였습니다.





[캠페인 영상 확인하기]




[자료 출처] https://blog.naver.com/ewhacism/220495113798




#사회문화 #인권 #인류 #사랑 #사회 #편견 #글로벌 #캠페인 #미국 #공익광고 #LoveHasNoLabels #사회적가치 #세계뉴스 #캐릭콘 #캠페인이노베이션

조회 0회

캠페인 이노베이션

CAMPAIGN INNOVATION은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전 세계에 있는 캠페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공식 SNS

  • Facebook
  • Instagram

© 2023 Proudly created with Wi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