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외] Original Unverpackt




Original Unverpackt의 포장지 없는 슈퍼마켓

2014 9월, 독일 베를린에 처음 문을 연 'Original Unverpackt(OU)'라는 이름의 슈퍼마켓은 '원래부터 포장되어 있지 않음'이라는 뜻으로 채소나 과일, 꿀, 커피 등 600여 가지의 다양한 식재료를 소비자들에게 포장지 없이 판매한다. 그렇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포장지를 직접 준비해와 슈퍼마켓을 이용한다. 가격은 소비자가 담은 양 만큼 무게를 측정해 가격을 매긴다. 


OU(Original Unverpackt) 매장에서 판매하는 모든 식재료들은 특정한 패키지가 전혀 없다. 모든 식재료들은 커다란 유리나 스테인레스 통에 담겨져 있을 뿐이다. 무엇보다 OU가 취급하는 식재료들 중 80%는 유기농이다. 또한 매장은 에너지 효율이 높은 LED 조명을 달았고, 나무를 많이 쓴 친환경 인테리어도 OU의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이렇게 보면 OU는 모든 것을 오직 '친환경'의 컨셉에 맞춘 매장처럼 보인다.  


[출처 : BIZION]



#국외캠페인 #포장지없는슈퍼마켓 #OriginalUnverpackt #OU #원래부터포장되어있지않음 #환경 #환경캠페인 #환경보호 #환경보호캠페인 #사회적가치 #가치캠페인 #캐릭콘 #캠페인 #캐릭콘캠페인 #캐릭콘글로벌캠페인 #캠페인이노베이션 #캠페인이노베이션캐릭콘

조회 3회

캠페인 이노베이션

CAMPAIGN INNOVATION은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전 세계에 있는 캠페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공식 SNS

  • Facebook
  • Instagram

© 2023 Proudly created with Wi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