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외] The Thermometer that gets cold 캠페인

2019년 11월 20일 업데이트됨



브라질 빈곤층 보온용품 후원 캠페인

The Thermometer that gets cold


- 브라질 구세군



열정의 나라라는 이미지 때문인지 우리는 브라질을 더운 나라로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의 수도 리우데자네이루에서는 9도까지 내려가는 큰 일교차로 인해 빈민계층 동사가 빈번하다고 합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브라질의 구세군이 겨울나기를 위한 스웨터, 담요 기부 운동인 ‘추워지는 온도계(The Thermometer that gets cold)’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옥외 광고판에 한 시민이 밤이 되어 기온이 떨어질 때마다 몹시 추워 고통스러워합니다. 그리고 아래 떨어진 기온을 보여주죠.


이 캠페인으로 세계는 브라질에도 추운 계절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옷과 담요의 기증은 일주일 만에 500kg을 넘었다고 합니다. 좋은 캠페인은 이렇게 사람을 구하고, 세계를 구합니다.





[캠페인 영상 확인하기]

https://www.adforum.com/creative-work/ad/player/34527864/the-thermometer-that-gets-cold/the-salvation-army




#정보성캠페인 #글로벌 #캠페인 #브라질 #추위 #겨울 #구세군 #온도계 #담요 #스웨터 #기부 #문화 #사회 #Global #Campaign #정보 #뉴스 #이슈 #주말 #일상 #사회적가치 #긍정 #캐릭콘 #하폰즈 #위캔두잇 #캠페인이노베이션 #캠페인이노베이션캐릭콘

조회 0회

캠페인 이노베이션

CAMPAIGN INNOVATION은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전 세계에 있는 캠페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공식 SNS

  • Facebook
  • Instagram

© 2023 Proudly created with Wi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