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국내] Smile with YOU : 기부 캠페인


[롭스 X 해피빈]

시각장애인을 미소 짓게 하는 기부 캠페인, Smile with YOU


롭스의 사회공헌

롭스는 'Everyday real beauty life' 라는 슬로건 아래 모든 사람이 아름다워질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롭스는 한국점자도서관을 통해 시각장애인 자립지원, 환경재단을 통해 ‘STOP 미세먼지’ 환경보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 중 '스마일 캠페인(Smile Campaign)’은 시각장애인을 돕는 고객 참여형 CSR 활동으로서 2017년부터 '한국점자도서관', '롯데멤버스'와 함께 3년 연속으로 실시하고 있는 롭스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입니다.


시각장애인을 미소 짓게 하는 ‘Smile with you’ 캠페인

보건복지부(2011년)에 따르면 우리나라 시각장애인 인구는 약 28만명 이상으로, 69% 이상의 시각장애인들의 사회 속에서 다양한 불편함을 느끼며 살아가고 있다고 합니다. 롭스는 이러한 시작장애인들의 삶의 질을 향상하고 그들의 자립을 지원하고자 네이버 해피빈을 통한 굿액션, 나아가 6개 지점에서 운영중인 스마일 포인트 기기, 롭스 APP&SNS 등을 통해 9월 23일부터 30일까지 시각장애인 지원을 위한 ‘스마일 위드 유’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기대합니다.


임직원들도 함께합니다

롭스 임직원들은 시각장애인 지원 활동의 일환으로 샴푸, 린스 등의 용도 구분이 가능한 '따닷공병 조립', '점자책 제작을 위한 워딩 입력', 시각장애인들의 자립적으로 메이크업을 돕는 '시각장애인 뷰티 클래스'등을 통해 함께하고 있습니다. 9월에도 롭스 임직원들은 시각장애인 뷰티 클래스를 통해 재능을 나누게 되는데요, 해피빈 가볼까 서비스를 통해 관련 소식을 확인해 보세요.



롭스와 함께 굿액션 하세요

여러분의 댓글이 모이면 롭스는 시각장애인의 복지 향상과 자립을 지원하고 있는 한국점자도서관에 매칭기부 합니다. 기부금 전액은 시각장애인 생활용품 따닷공병 제작에 사용됩니다.




조회수 2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