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국외] Clean Water Can Change Everything

최종 수정일: 2019년 11월 11일


Clean Water Can Change Everything

전 세계 6억6천5백만 명을 깨끗한 물로 구해요


Charity: water




charity water는 개발 도상국 사람들에게 깨끗하고 안전한 식수를 제공하는 비영리 단체입니다.

지구의 10명 중 1명은 깨끗한 물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charity water는 그것을 바꾸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대다수는 외딴 시골 지역에 거주하며 가족을 위해 물을 모으기 위해 매일 걷는 시간을 보냅니다. 물 위를 걷는 것은 아이들을 학교에서 멀어지게 하고 부모가 돈을 벌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갈 뿐만 아니라 물은 종종 질병을 앓아 병에 걸리게 합니다.

커뮤니티가 깨끗한 물에 접근하면 거의 모든 것이 바뀔 수 있습니다.

그것은, 건강, 음식 증가 접근성을 향상 지역 경제를 성장하고, 도움말 아이들은 학교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물 위기는 거대하지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지역 전문가 및 지역 사회 구성원들과 협력하여 우물, 파이프 시스템, BioSand 필터 또는 빗물 수확 시스템 등 우리가 일하는 모든 장소에서 최상의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찾습니다.

30 달러에 한 사람에게 깨끗한 물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월간 기부 커뮤니티 인 The Spring에 가입하고 일년 내내 깨끗한 물을 선물하십시오.

현재까지 전 세계 천만 명이 넘는 사람들을 위해 44,007개의 물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했습니다.






조회수 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