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국외/기업] Online take-back campaign by.RePack

최종 수정일: 2019년 11월 8일



Online take-back campaign

일회용품 반대; 재사용 포장 회수 서비스


- Finlayson x RePack





RePack은 온라인 소매 업체 및 사용자를 위해 배송 포장을 반환 및 재사용 할 수 있는 포장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 및 포장은 지속 가능한 제품 및 비즈니스 모델 솔루션에 중점을 둔 핀란드 회사인 Outer Space Oy의 Plan B가 설계했습니다.


Finlayson은 2016년부터 웹 스토어에서 주문 당 1,70 €의 요금으로 RePack을 옵션으로 제공했습니다. RePack이 반환되면 고객은 Finlayson또는 RePack을 사용하는 다른 상점에서 10% 바우처를 받습니다.보상 모델은 다른 모든 RePack 파트너십과 동일하지만 다른 많은 패키지와 달리 Finlayson은 RePack을 선택하는 데 비용이 적게 듭니다. 그들의 생각은 RePack의 가치와 이점을 믿기 때문에 가능한 한 많은 고객이 그것을 선택하기를 원한다는 것입니다.


왜 대부분의 상점에서 재 포장 수수료가 3,50 €일까요? RePack의 가격은 포장뿐만 아니라 선불 반품도 포함합니다. 따라서 빈 재 포장 반품은 항상 지불됩니다.

RePack에는 부정적인 환경 영향으로 인해 공짜가 되는 일회용 포장과 달리 모든 환경 비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Finlayson은 일회용 배송 포장을 교체하는 것 외에도 순환 경제 프로그램에 RePack을 포함시켰습니다.



우리는 모두 제품 회수 캠페인에 익숙합니다.

설정은 간단합니다. 낡은 옷을 다시 가져와서 상점에서 보상을 받는것입니다.

제품 회수 및 자재 재활용은 Finlayson의 순환 경제 노력의 초점이었습니다.

예를 들어, 2017 년 2 월, 핀란드 고객으로부터 11톤의 낡은 데님을 수거한 후 수건으로 업 사이클링하여 소매점과 온라인에서 다시 판매했습니다.










조회수 1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