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국내] 우리가 만드는 문화유산, 한양도성



숨겨진 우리 문화재를 찾아 세계문화유산에 등재해요

우리가 만드는 문화유산, 한양도성


- 문화예술 NGO 길스토리


Road Story: Man to read the road

Hanyangdoseong


역사와 문화, 미래의 가치를 품고 있는 서울 한양도성에서 우리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길을 찾고, 그 길을 걷는다


이곳에 5만 명이 모이길 소망합니다. 후원금을 모으는 것에서 한발 더 나아가 사람이 모이는 펀딩이 되어 더 많은 사람이 함께 한양도성의 길을 걷고 그 의미를 찾아 한양도성의 지도와 오디오 가이드를 만들어 나누는 기쁨을 함께 누렸으면 좋겠습니다.

함께 만드는 문화유산, 한양도성을 위해 1천 원을 후원하는 5만 명의 사람을 모으는 것이 저의 꿈이자 길스토리의 목표입니다. 그래서 1천 원 후원에도 리워드를 제공하도록 했습니다. 스토리펀딩의 시스템상 후원 항목에 1천 원 후원이 '리워드 없음'으로 쓰여 있지만, 연재 1화를 보시면 마지막에 이런 문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천 원부터 통큰 후원까지 후원해 주신 모든 분들의 이름을 모아 후원자 명부를 제작하여 '서울 한양도성'을 공식적으로 기념할 수 있는 곳에 영구 보존할 예정입니다.


모든 후원자분들의 이름이 적힌 명부는 한양도성 관계 기관과 협의하여 문화유산을 기념하는 공식적인 장소에서 보존될 것입니다. '우리가 만드는 문화유산, 한양도성'의 후원자 명부가 영구 보존되어 우리 미래세대가 보게 된다면, 과거의 세대가 남길 수 있는 또 하나의 유산이 될 거라 꿈을 꿉니다. 1천 원으로 나라의 문화유산을 나의 문화유산으로 만들 수 있는 기쁨을 5만 명, 아니 더 많은 사람들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캠페인 함께하기]


조회수 1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