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국내] VATOS SOCIETY


[STIGMA X 해피빈]

스티그마와 함게 미래의 아티스트 응원, VATOS SOCIETY



다양한 장르의 서브컬쳐를 담아내는 '스티그마(STIGMA)'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스티그마(STIGMA)는 거리 문화를 대표하는 브랜드가 되는 것을 목표로 2010년 4월 론칭 하였습니다. 독창적인 디자인과 퀄리티를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스티그마는 그라피티 아티스트이자 타투이스트인 제이플로우(JAYFLOW)의 디렉팅을 기반으로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탁월한 유니크함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스티그마’는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스트리트 문화를 주제로 기부되는 바토스 소사이어티전(VATOS SOCIETY展)을 개최합니다. '제이플로우'를 중심으로 음악, 미술, 조형, 영상, 패션 등 각 분야에 종사하는 아티스트와 관련 브랜드가 함께하는데요, 스트리트 아트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아우르는 100여 점의 평면 작품과 20여 점 내외의 오브제, 50여 점의 패션 작품 등 총 170여 점의 작품이 전시될 예정입니다.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이번 바토스 소사이어티전에서는 특별한 굿즈들이 판매됩니다. 제이플로우가 제작한 공식 후드티와 특별 참여 아티스트 하현우(국카스텐)의 아트워크가 담긴 한정판 기부 굿즈들인데요, 기부 굿즈의 판매 수익금은 해피빈을 통해 화가를 꿈꾸는 저소득 가정의 아동청소년들을 지원하는 일에 기부됩니다.



함께하는 굿 액션 1. 한정판 굿즈 구매하기

한정판 굿즈는 바토스 소사이어티 전시회 현장과 온라인을 통해 구매 가능합니다. 여러분의 구매는 미래의 아티스트 꿈나무들에게 큰 힘이 됩니다.


함께하는 굿 액션 2. 바토스 소사이어티展 응원하기

스티그마의 10주년을 기념하는 착한 굿액션을 댓글로 응원해주세요!




조회수 1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